예수 영화 (The Jesus Film, 1979) HD

Title:
예수 영화 (The Jesus Film, 1979) HD
Description:

이 영화는 누가복음 내용을 중점으로 성경을 이해하기 쉽게 재구성한 성경적인 영화로써 미국의 기독교 단체에 의해 복음전파를 목적으로 제작 되었으며, 100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있습니다.

이 영화는 성경을 직접 읽기 힘든 분들에게 더할 나위 할 것 없이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을 통한 죄사함의 복음을 전달하기에 좋은 영화입니다.

처녀의 몸에서 성령으로 잉태되어 성육신하신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께서 2천년전 이 땅에 무슨 이유로 오셨으며 무엇을 위하여 고통당하시고 죽으시어 다시 사셨는지를, 또한 우리가 왜 죄인이며 죽을수 밖에 없는 죄인인 우리들이 하나님의 은혜로 인해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을 통해 죄사함을 받고 하나님의 택함을 받은 자녀로써 구원을 얻을 수 있게 되는지 그 참된 의미를 알리는 것이 가장 중대하기에 예수님에 관한 수많은 영화 중에서 이 영화가 가장 복음적이고 제대로 된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나의 죄를 대속하시고 나를 구원하시러 십자가에 달려 죽으러 오셨던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 성경책을 펴서 누가복음을 보시면서 감상하시면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간나실 때 꼭 끝까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more » « less
Video Language:
Korean
Duration:
02:08:06
http://www.youtube.com/watch?v=OdzMsohsB94
Format: Youtube
Primary
Original
Added   by keun_young Lee
Format: Youtube
Primary
Original
This video is part of Amara Public.

Subtitles download

Completed subtitle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