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subtitles

← Pauline Kael's last broadcasts

Get Embed Code
10 Languages

Showing Revision 3 created 04/29/2014 by Isabella Kim.

  1. 영화 "Ivan the Terrible"은 그동안 우리가 인식해왔던 것 보다는 공포물에 더 가깝지 않나 싶습니다.
  2. 가부키(일본의 한 예술장르)와 종종 비교되었던 이 영화는 미국인들에게는 미스테리로 여겨집니다.
  3. 아마 저는 그렇게 관대해서는 안되겠죠,
  4. 아마 저는 오직 제 눈과 마음으로 말해야 할 겁니다. 하지만 제가
  5. 이러쿵 저러쿵 말하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질문을 할 때마다, 그들은 뭔가를 생각해내죠.
  6. 이건 왜 그들이 KPFA가 위대한지 질문하는 거랑 거의 비슷합니다.
  7. 저는 방송에서 좀 가라앉아 있었는데, 이건 정말 단지 제가 목이 아파서 였어요.
  8. 당신은 분명 제가 꼬박 방송 30분을 부족함 없이 진행할 거라고 생각하셨겠죠.
  9. 어제 어떤 낙담한 청취자 한 분이 저에게 좀 미심쩍은 서신을 보내주셨습니다.
  10. 그 청취자가 KPFA 에 보낸 그 서신 안에 있던 편지 복사본, Trevor Thmas의 대답이었어요.
  11. 그 청취자 분은 제게 질문했었죠. - 제가 인용한 부분 - " 나는
  12. 비영리 라디오 방송국 프로그램의 발상을 좋아해요. 많은 것들이 영리 목적의 라디오에서는
  13. 듣기 힘든 것들이죠. 10년이 넘게 종종 그래왔듯 현시적으로 저는 구독자에요.
  14. 하지만 저는 계속되는 그 실없는 이야기들이 점점 지겨워지고 있었어요.
  15. Kael 양이 일요일에 보여줬던 놀라웠던 5분은 제가 KPFA에서 봤던 적절한 시기의 첫 길조였습니다.
  16. 그들이 드러난 문제, 드러나야 했던 문제들, 그리고 그렇지 않았던 것들에 대해 진지한 토론을 이끈다는 것에 희망을 가집시다.
  17. 정말이지 대단한 방송이 될거에요.
  18. 만약 당신이 이미 들었던 것들이 그닥 미덥지가 않다면. 만약 이것들이 우리 방송이라면.
  19. 자축(自祝) 대신 정보는 어떻습니까? 누가 꾸려나가죠?
  20. 왜? 그리고 어떻게? 누가 무엇에 근거해서 프로그램을 결정하죠? 누가 채용하고
  21. 해고하죠? 누가 일년 예산을 세웁니까?
  22. 다양한 인력들을 훈련하는 데 있어 무엇이 밑그림입니까?그것에 관해, KPFA에서 어떻게 일할 수 있죠?
  23. 반면에, 만약 청취자, 방송국, 남들 일들에 대한 질문들,
  24. 돈에 대한 질문을 할 수 있는 명분, 그것들이 우리에게 해당사항이 없다면..?
  25. Trevor Thomas가 TOTO에 전한 회신입니다.
  26. 당신이 10월 19일 서신에서 말한 몇가지 질문들은 동봉한 팜플렛에 있습니다.
  27. 우리가 저지른 실수들은 직원들 탓입니다. 하지만 어떤 프로그램 직원이나 질문하는 청취자들은
  28. 가능한한 대답을 얻을 것입니다. 한가지 큰
  29. 좌절은 무수히 많은 아이디어와 말그대로 일년에 수천 통의 편지들을 처리할 능력이 없다는 것입니다.
  30. 조사하고 양심적으로 숙고한
  31. 그 편지(또는 제안서)들에 집중하는데 두명의 정직원이 필요할 겁니다.
  32. 아직 편지들 중 상당수가 중요합니다.
  33. 분명 계산하는 데 시간을 많이 쓰는 사람들에게 중요하겠죠. 당신은 돈에 대해 질문하는 우리들에게 그 근거를 물어볼 겁니다.
  34. 이것 하나에만 국한된 얘기가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들을만한 것들을 제작하는 일에 대해 생각한다면 말이죠.
  35. 우리는 자선가들이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는 지원금과 격려, 비판을 주는 청취자들에게 많이 의존합니다.
  36. 마지막 전달사항입니다. 만약 이것이 정치가들이 주민들에게 늘어놓는 가치있는 대화가 아니라면,
  37. 무엇입니까? 분명 이건 어쩌면 설명이 되어줄지 모르는 제안와 비판들에 대한... 꽉막힌 회피겠죠.
  38. 지난 13년간 KPFA의 청취자가 왜 8,000 명 이하로 줄었는지,
  39. 그건 그렇고, FM 세트장에서 수천명의 사람들이